연애_이상형_호감_정보/女

<꿀팁모아 : 125번째 포스팅> 이성적으로 끌리는 남자 매력?

희망주기 2022. 1. 3. 21:56
반응형

<꿀팁모아 : 125번째 포스팅> 이성적으로 끌리는 남자 매력?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이성적으로 끌리는 남자 매력입니다

 

김수현

1 서론 

  매력이라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끌어들이는 힘인데요. 사실 매력이란 말로 이렇다 특정하기 어려운 것부터 눈에 띄는 부분까지 상당히 여러 종류가 있고 같은 모습을 보거나 같은 대상을 접하고도 사람마다 느끼는 매력의 유무와 정도는 그 차이가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매력적인 것에 끌리기 마련이며, 반대로 자신의 매력 또한 인간관계에서 경쟁력이 될 수 있다. 

 

  주관적이고 취향을 타는 개념인데, 사실상 보통 누군가를 좋아하는 기준은 매력이 된다. 외모에서 오는 매력일 수 도 있고, 성격, 태도, 능력 등 사람에 따라 매력이 느끼는 포인트가 다 다르기 때문에 각자 좋아하는 사람도 다 다른 것이고 보통 개성 있는 사람일수록 두드러집니다. 그렇다면, 여성들이 이성적으로 끌리는 매력이 뭐가 있을까요? 

 

2 본론 

   2-1 잘 웃어 줄 때 

 

   실 없이 계속 웃는 것보다 미소를 짓는 모습에 여자는 남자를 다시 보게 됩니다. 상대방이랑 이야기 할 때 늘 미소를 보이는 사람에게는 당연하게 호감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웃음은 상대방에게 긍정적으로 작용이 된다고 해요. 상대방도 웃는 모습에 자기도 모르게 웃게 되는 경향이 생긴다고 하니 잘 웃어 줍시다 

 

   2-2 정장차림 옷을 갑자기 입었을 때 

 

   여자들 치고 남자들 슈트 차림의 정장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거 같은데요. 정장이 안 어울리는 여자는 있지만 정장이 어울리지 않는 남자는 정말 드문데요. 캐쥬얼한 옷만 입다가 갑자기 남사친이 수트를 딱 입었을 때 없던 감정도 생긴다고 하네요. 제 주위 여사친들에게 물어봐도 동일한 대답이 돌아오네요. 항상 캐주얼한 편한 옷차림을 입다가 꼭 정장차림이 아니더라도 셔츠에 슬랙스만 입어도 바뀐 모습에 당황한다고 하네요 

 

   2-3 여자를 보호해 줄 때 

 

   여자 입장에서 남자들한테 보호만 받는 위치에만 있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상대방에게 보호받는다는 느낌은 솔직히 좋은 것이 사실이다. 가령 길에서 길 안 쪽자리를 내어준다거나 여자가 테이블 아래로 고개 숙일 일 있거나 할 때 여자 머리랑 그 테이블 윗부분 사이를 미리 손으로 막아준다거나 하는 것 등 이러한 사소한 매너에 여자는 설레게 된다고 합니다. 여자가 탄 택시번호를 외워놓고 여자를 보내주거나 집에 들어가면 문자 한 통만 보내라고 말해주는 것 등도 있다. 

 

   2-4 세심함 

 

   테이블 세팅처럼 휴지랑 수저를 놓아주려고 할 때 혹은 그 사람이 왼손잡이었는지 기억하고 그 사람 것만 왼쪽에 세팅해주면 그야말로 엄청나게 세심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물론 이러한 것들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 해요. 제일 중요한 것은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 한 거나 사소한 행동에서 나온 점을 기억해서 챙겨주는 자상함은 말로 표현을 못할 정도로 세심한 남자는 어딜 가나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남자이다. 

 

   2-5 예의 바른 모습 

 

   문 열 때 뒤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문을 잡아주고 있거나 자리양보를 한다거나 버스 아저씨에게 감사합니다 처럼 인사하는 모습이 사소하지만 사람의 인성이 엿보이는데요. 이러한 사소한 행동은 다른 누군가에게 비춰줬을 때 이러한 사람이 원래 성격이구나를 알 수 있습니다. 됨됨이가 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눈이 띄고 호감이 듭니다. 

 

   2-6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 

 

   아주 사소한 부분도 무심하게 칭찬해 줄 때 여자는 기분이 좋다. "넌 손목이 왜 이렇게 얇아 부러지겠다" 혹은 "온실속에서 자랐나? 어떻게 예의범절이 바르고 사람들에게 편하게 대해?" 라는 식으로 칭찬을 해주게 되면 그 여자는 자연스럽게 그 남자를 기억하게 된다. 

 

   2-7 모르는 것에 대해 잘 설명해 줄 때 

 

   아는 척하라는 뜻이 아닌데요. 여자가 궁금해 하면 그것에 대해서 조곤조곤 설명해 주는 것이 굉장히 멋있어 보입니다. 아는척만하면 비호감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이걸 구별 못하는 사람은 행동하기 이전에 주변 여자들에게 물어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만일 여자랑 친해서 설명을 잘해주기 민망하면 잘 설명해줘 놓고 끝에 장난스럽게 "바보야" 라고 해주면 본인 민망함도 덜고 가볍게 장난도 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이다. 

 

3 결론 

   매력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남녀노소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겐 매력이란 것이 존재를 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매력이라고 하죠. 오늘은 이 매력 중에서도 이성에게 끌리는 매력이 무엇일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