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모아 : 130번째 포스팅> 남자들이 호감갖는 이성의 습관? 행동?
<꿀팁모아 : 130번째 포스팅> 남자들이 호감갖는 이성의 습관? 행동?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남자들이 호감갖는 이성의 습관 및 행동입니다
1 서론
오늘은 여성들이 궁금할법한 주제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남자들이 호감갖는 이성의 행동 혹은 습관입니다. 사람이란 동물은 누군가에게 관심이 생겼을 때 그 사람에게 마음을 갖으며 그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내 자신을 더 가꾸려고 하며 언행에 있어 그 사람 앞에서는 더욱더 조심하려고 합니다. 물론 이러한 것들로 인해 그 사람에게 한걸음더 가까워 질 수 있지만 다른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그것은 바로 남자들이 여성들에게 호감을 갖게 되는 상황인데요. 여성들이 어떠한 행동으로 인해 그 남자가 심쿵하거나 설레게 되는 행동 그리고 습관들이 있습니다. 그 행동과 습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2 본론
2-1 손을 꼬물닥 거리는 행동
남자들사이에서 편차가 존재하긴 하겠지만 남자 앞에서 손을 조물닥 거리는 행동은 남자들 입장에서 굉장히 귀여워보입니다. 왜 그렇게 보일까요? 남자가 느끼기에는 이 사람이 무의식적으로 손을 배배꼬는 행동이 나 자신에 의해서 나온 것이라고 착각을 들게 만듭니다. "내가 부끄럽나? 날 좋아하나? 왜 이렇게 손을 가만히 못 냅두는거지?" 라는 식으로 남자의 뇌리에 박히게 되니 좋아하는 남성이 있고 그 사람에게 마음을 보여줄 방법이 없다고 한다면 이 방법도 꽤 유용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2-2 머리쓰담듣는 행동
여성분들은 이 소제목에 대해서 공감이 안되실수도 있어요. 여성들이 모두다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 머리를 쓰다듬어주면 설레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남자 역시 그렇습니다. 이성이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게 되면 모성애 느낌을 받게 되는 연구 결과가 있으며 자신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기분을 들게 합니다.
2-3 잘 웃는 모습
이거는 누구나 다 똑같이 느낄건데요. 내 앞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게 되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고 이 사람이 정말 긍정적이고 잘 웃는 사람이구나 라고 느낍니다. 그게 설령 웃는 모습이 별로 이쁘지 않더라도 상대방이 볼 때는 기분이 좋습니다. 자기 앞에서 잘 웃는 여자는 나와 있어 행복하고 내가 하는 언행에 잘 받아주는구나? 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2-4 입술을 깨물거나 입술을 만질 때
여러 남성들에게 이성에게 호감이 드는 행동이 무엇인지 물어봤을 때 한번쯤 나온 이야기인데요. 입술을 깨물거나 입술을 만지는 모습이 평상시에 자주 나오는 행동이 아니라 여성이 화가 났을 때나 예민할 때 이러한 행동을 보이게 될 때 남성들은 섹시하다고 느끼는데요. 또한, 입술을 만지게 되면 자연스럽게 눈길이 거기로 갑니다.
2-5 손바닥을 보여줄 때
이것은 예전 포스팅에서도 언급을 하긴 했었는데요. 손바닥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는 행동을 우리는 흔히 "파밍"이라고 부르는데요. 파밍을 상대방에게 보여주는 것은 내가 너랑 있어 편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파밍이라는 뜻을 알고 있는 남성들에게 있어 이러한 행동을 보여주게 되면 "아, 너가 나랑 있어 편하구나.." 라는 생각을 갖게 되니 남자가 편해졌을 때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요?
2-6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거짓없는 귀여움
의도적인 귀여움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귀여움이 묻어 나오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것은 이미 몸에 베인 사람을 의미합니다. 자연스럽게 나오는 귀여움은 정말 남자들을 설레게 만듭니다. 그 귀여움을 보게 된다면,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잘 안 와닿을수도 있는데 런닝맨의 출연진 중 문채원이 이승기에게 "줘봐"라는 것이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