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모아 : 136번째 포스팅> 여자들이 걱정 안해도 되는 신체부위 BEST 5
<꿀팁모아 : 136번째 포스팅> 여자들이 걱정 안해도 되는 신체부위 BEST 5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여자들이 걱정 안해도 되는 신체부위 BEST 5입니다!
1 서론
연애를 하거나 연애를 하기 전이나 다른 이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자기 관리들을 열심히 해요. 설령 남성이라 하더라도 좋아하는 누군가가 생겼다면 좀 더 잘 보이기 위해 운동을 한다거나 패션을 조금 더 신경을 쓴다거나 어찌됐든 내 자신을 꾸미려고 하죠. 여성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하지만, 여성들이 착각하는 것이 있어요. 남성들은 전혀 신경을 안쓰는데 그 부분을 고치려고 하거나 바꾸려고 하죠. 오늘은 남자들이 의외로 신경쓰지 않는 신체부위 BEST 5를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2 본론
수많은 연애 고민을 갖고 여성분들과 남성분들이 있어요. 각자만의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표면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는 신체부위들이 있는데요. 여성분들은 엄청 신경 쓰지만 남성분들은 전혀 신경 안쓰는 신체부위들이 있어요. 공부 잘하는 애들이 똑같은 시간을 공부했는데 다른이들보다 성적이 좋은 것처럼 말이죠. 엄한데 신경쓰지 않는게 효율성이 좋습니다. 괜히 숨기고 감추는게 본인 자신만의 매력으 떨어뜨리는거와 같아요.
2-1 입 (5위)
유행이 한참 지나긴 한 이야기긴 해요. 지금도 간혹가다가 여사친들의 행동들을 보면 관찰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한데요. 사진을 찍고 나서 프로필 사진에 해바라기 같은 스티커를 붙여놓습니다. 혹은 좀 웃을 때 입을 습관적으로 가리게 되는 것을 보실 수 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치아와 입모양이 드러나는게 불편하기 때문인데요. 한 두번은 뭐 수줍어 보일 수 있어 괜찮다고 여기지만 계속 말할때마다 입을 가리게 되면 다른 사람들 시선으로는 자신감도 없어보이고 매력도 떨어져 보입니다.
전혀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이유는 남성들은 잘 웃는 여성을 좋아해요. 더 풀어서 이야기를 하자면, 환하게 방긋 웃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웃는 모습을 왜 좋아할까요? 좋아하는 이유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어요. 웃는 여성의 모습을 보면 찡긋하는 반달 모습의 눈과 과감한 치아를 드러내기 때문이에요. 뻐드렁니라든가 교정니를 끼고 있지 않는 이상 웃는 모습을 싫어하는 사람은 절대로 없어요. 그러니까 걱정하실필요없으니까 남성들에게 잘 웃어주면 좋겠죠? 누군가의 웃음을 보게 되면 자연스럽게 상대방도 기분이 좋아지니까요!
2-2 네일 (4위)
여성분들께있어 네일 역시 자기 자신을 가꾸는 것에 해당하는 자기 관리인데요. 즉, 자기만족과 관계가 있는 부분입니다. 옷, 외모, 몸매를 가꾸는 것뿐만 아니라 네일을 하는 것은 여성의 본능적인 행동인데요. 저희 남성들 역시도 알고 있는 부분으로 잘 보일려고 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네일은 남성들에게 있어 피규어 같은 느낌인데요. 자취하는 남자들의 책장에 가득한 피규어, 젊은 CEO 남성의 책장에 피규어가 엄청 가득한것처럼 말이죠.
다다익선이라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과유불급이라는 말도 있어요. 남성분들은 깔끔하고 여성미나는 여성을 좋아해요. 손톱에 네일을 하게 될 때 파츠가 어떻고 디자인이 어떻고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아요. 자칫하면, 네일이 너무 과다하고 사치스러운 모습으로 남성들에게 보여질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네일을 하지 말라는 이야기가 아닌 적당한 선에서 하는 것이 좋고 그렇게 많이 신경을 안쓰는 부분이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되요.
2-3 어깨 (3위)
어깨가 신체부위중에서 3위를 차지하였는데요. 남성들은 여성의 어깨가 넓은지 직각인지 좁은지 신경을 안써요. 유전에 따른 골격이 형성이 된 것이고 바꾸는 것은 말이 안되기 때문이에요. 자신들의 어깨가 넓다고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이 되요. 막 옷으로 커버 한다거나 괜히 위축되가지구 어깨 살짝이라도 좁아 보일려고 안쪽으로 어깨를 만다던지 이러한 모습들이 정말 없어보이게끔 만들어요.
괜히 어깨를 건들고 신경쓰는 것보다 본인 자신만의 어깨라인을 그대로 냅두고 있어주는게 좋아요. 직각 어깨에서 나오는 정말 예술적인 V라인 목선이 더 가름하게 보이고 남성들에게 더 매력적이니까요. "ㅅ" 자인 어깨 라인들은 태가 안나서 안 예뻐요. 그러니까, 굳이 어깨라인은 신경 안쓰는게 좋습니다.
2-4 팔뚝살 (2위)
팔뚝살은 2위로 뽑혔는데요. 팔뚝살? 전혀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팔뚝 굵다고 미역귀 풀 나풀거리는 블라우스를 옷장에 쟁겨둘 필요도 없어요. 그렇다고 팔뚝이 넓은 여자를 좋아한다는 건 아니지만 여성을 놓고 봤을 때 좋아하는 건 얼굴이라든지, 몸매라인이라든지, 전체적인 매력적인 요소들로 인해 결정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팔뚝이 좀 굵다고 해서 그 남성이 여성을 싫어한다는 건 정말 말이 안되는 거기 때문에 절대! 네버!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ㅎㅎ
하나의 예시로, 평소에 데이트를 즐겨하는 연인이 있는데 여성분께서 조금 팔뚝살이 있었는데요. 도심 데이트가 아니라 어디 자연 휴양지 느낌으로다가 여행을 간다고 했을 때 블라우스보다 민소매와 같은 옷을 입어주게 되면 남자들이 정말 선호해요. 팔뚝 굵다고 칭칭 감는거 정말 안좋아하기도 하니까요. 억지로 볼레로 끼어보는것도 안좋고 여성스러움을 감춰버리니까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2-5 허벅지살 (1위)
허벅지살이 대망의 1위로 선정이 되었는데요. 허벅지가 굵다고 해서 스트레스를 전혀 받을 필요가 없어요. 살을 찌게 되면 남성의 경우 대부분 복부에 찌는 경향이 있으며 여성의 경우 허벅지나 다리 살이 찌는 경우가 많아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신경 쓸필요가 없으며 허벅지살이 있는 편을 좋아하는 남성분들도 정말 많아요. 전지현처럼 발끝까지 1일자라인보다는 유이의 꿀벅지를 고르는 남성이 아마 90%일 것입니다.
간혹가다가 여성분들은 남성분들한테 통통한 허벅지가 매력적이야라는 말을 들으실수가 있으신데요. 입발린 소리가 아닌 진심으로 나오는 말입니다. 처음처럼 소주 광고에서 보시면 유이, 이효리와 같은 소주 모델들은 다 남자들의 보편적인 이상형을 다 몰아넣은 것인데요. 자신의 허벅지가 굵다고 해서 좌절하지 마시구 자신감을 가지세요! 전혀 신경쓰지 않을뿐만 아니라 허벅지가 통통하거나 굵지한 여성을 좋아하는 남성분들도 많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해요!
3 결론
남자들이 의외로 전혀 신경쓰지 않는 신체부위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1위 허벅지살, 2위 팔뚝살, 3위 어깨, 4위 네일 그리고 5위 입 입니다. 괜히 숨기고 감추는 것이 본인 자신의 매력을 떨어뜨리는 것이고 굳이 신경 안써도 되는 컴플렉스기 때문에 자신감있게 노출하셔두 됩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의 연애, 결혼 응원합니다! 더 많은 내용들을 올릴 예정이니 블로그 자주 방문 부탁드릴게요! 또, 궁금하신 내용들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장해드리겠습니다.
이상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