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_이상형_호감_정보/男

<꿀팁모아 : 137번째 포스팅> 남자가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할 때 특징 5가지

희망주기 2022. 1. 10. 21:39
반응형

<꿀팁모아 : 137번째 포스팅> 남자가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할 때 특징 5가지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남자가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할 때 드러나는 특징 5가지 입니다

 

1 서론 

  연애를 오랫동한 하신 연인분들중에서 여성분들이 많이 궁금해 할 거 같아요. 이 사람과 있으면 정말 좋은데 이 사람이 과연 나를 얼마나 사랑할까? 정말 오래 만나셨다면 결혼까지 염두해 두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요. 그래서 준비해보았는데요.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이 남자가 정말 나를 좋아하는게 맞고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남자가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할 때 드러나는 특징 5가지를 준비해봤습니다. 

 

2 본론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으면 뻔히 보이는 행동들이 뭐가 있을까요? 아마도 모든 여성분들께서 아시는 것처럼 자주 연락하고 돈을 쓰고 스킨쉽을 하려고 한다는 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점이 아닐까 싶어요. 이런 행동은 정말로 그 여성에게 단순하게 호감이 있거나 좋아하는 마음만 있어도 할 수 있는 행동인데요. 그렇기에, 이러한 표면적인 부분외에도 정말 남자가 미치도록 사랑할 때 드러나는 특징 5가지! 제가 차근차근 설명하도록 해볼게요 

 

  2-1 여자 마음을 살피게 된다 

 

  여성분들이 연애를 하거나 연애를 하기 전에 썸남과 혹은 남자친구와 하고 싶은 것은 공감과 소통일거 같아요. 하지만 남자들이 대부분 못하는게 아마 공감과 소통일거 같은데요. 대부분의 남자가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대화하고 여자 마음을 읽어내는 걸 어려워하고 귀찮아해요. 

 

  남자들이 나이가 들수록 이 부분을 더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어요. 물론 연애 경험의 차이와 얼만큼 여자를 대하고 만났더라면 그 사이에는 미세한 차이가 있겠죠.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더라도 남자가 미치도록 그녀를 사랑할 때는 여자의 말에 귀 기울여 듣고 이해하려고 엄청 노력을 한다는 거 아시나요? 여자의 마음을 살피고 경청하며 "그건 이렇게 내가 한번 해볼게!" "아니야, 내가 너의 생각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내 마음만 앞선 거 같아" 와 같이 노력하는 의지를 보이게 되요. 여자의 감정이 상해 있다면 최대한 그녀에게 맞추려고 하고 달래주고 위로하려고 한답니다. 

여자 마음을 살피는 남자

  2-2 자존심을 내려놓는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면 아무리 고집이 세고 자존심이 쎈 남자더라도 여자가 아니라고 하면 부인하지 않고 인정하다고 말을 해요. 여기서 미안하다고 말할 때 그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하는 말이 아닌 진심이 담겨있어야 하는데요. 여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도 이 여자와 당장 헤어지게 되면 아쉬운 마음에 상황을 모면하기 위한 남자분들도 종종 있어요. 그렇기에, 미안하다는 말에 진심이 담겨 있는지 보려면 말과 행동이 같이 함께 하는지 보면 알 수 있어요 

 

  예를 들자면, 여자가 싫어하는 행동을 하고 미안하다고 말하고 다음에 또 똑같은 행동을 하는지 보면 돼요. 미안하다는 말에 진심이 담겨 있는 남자였다면 문제가 되었던 행동을 안 하려고 노력하지만 진심이 없었던 남자라면 여자가 싫어했던 행동을 안 들키고 몰래 하려고 할 거에요. 또, 둘이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부분 남자가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는 경우가 많고 여자가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취하면 두 팔을 벌려 환영해요. 남자가 정말 이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한다면 자신의 고집이나 자존심을 먼저 내려놓고 "이건 내가 잘못한거 같아 내가 너의 마음을 잘 못 헤아린거 같아 다음에는 이렇게 행동하지 않도록 노력해볼게!" 라고 말을 할 줄 압니다. 

자존심을 내려놓았을 때

  2-3 여자의 삶 전체에 관심을 갖게 된다 

 

  여자가 남자를 정말 좋아하면 남자 돈을 아껴 준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남자도 비슷해요. 남자가 정말 미치도록 그녀를 사랑하고 미래까지 생각하는 남자라면 여자의 돈을 아껴주는 것뿐 아니라 여자의 삶 전체에 관심을 갖고 혹여 잘못된 일은 무조건 과감하게 쓴소리도 할 줄 알게 됩니다. 

 

  상대방을 그르칠 줄 안다는 거에요. 상대방에게 쓴소리를 한다는 건 물론 상대방 입장에게는 기분이 안좋을수도 있지만 그만큼 사랑하는 만큼 관계 보존을 위해 서로 고쳐야 할점을 고치게끔 쓴소리를 하는거죠. 이렇게 함으로써 서로 부족한점을 채우고 더 나은 관계 지속 발전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만약 남자가 여자친구나 이성에게 쓴소리를 한다는건 그만큼 상대에게 애정이 많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여자의 삶

  2-4 책임감 있는 행동을 한다 

 

  크고 작은 대부분의 일에 책임감 있는 결정을 해요. 여자친구와 함께 하지 않는 장소에서도 여자친구를 염두에 두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남녀가 사귀다 트러블이 생길 때 남자가 종종 잠수를 타거나 여성의 연락을 회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무리 자기 자신이 힘들어도 이러한 무책임한 행동을 하는 사람은 여자를 사랑한다고 볼 수 없어요 정말 이성 혹은 여자친구를 미치도록 사랑한다면 책임감 있게 행동을 하겠죠? 

책임감

  2-5 여자가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이 있으면 가장 먼저 하는 게 그 여자가 좋아하는 말과 행동을 해요. 여기서 더 관계가 깊어지고 사랑하게 되면 여자가 정말 싫어하는 행동이 어떤 건지 파악하게 되고 그 행동을 안하려고 노력해요. 예를 들어 남자분들 호감 없는 아무 여자에게나 친절을 베풀기도 하는데요. 자신의 여자친구가 이런 행동을 싫어할 때 남자가 여자를 진짜 사랑한다면 안하려고 노력해요.

여자를 미치도록 사랑하는 남자

3 결론 

  오늘은 남자가 정말 여자친구 혹은 이성을 미치도록 사랑할 때 드러나는 특징 5가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다뤄봤는데요. 어떤가요? 공감들 가시나요? 정말 남자친구가 자기를 사랑하는지 판단하고 싶을 때 위에 명시했던 것처럼 하나하나 다 따져보시면 될 거 같아요! 

 

이상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