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애니

<꿀팁모아 : 113번째 포스팅>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희망주기 2021. 12. 26. 06:44
반응형

<꿀팁모아 : 113번째 포스팅>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애니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입니다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1 개요 

장르: 이세계 전이, 판타지, 하렘

작가: 시라코메 료 

삽화가: 타카야 

 

일본의 라이트 노벨로, 주인공 나구모 하지메와 같은 반 친구들이 어느 날 이세계로 소환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만화로는 현재 11권까지 나온 상태이다]

 

2 줄거리 

왕따를 당하던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이 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는 달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 탓에 미궁이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 ?!?!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 최강에 이르는 길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고.. 

 

"내가 유에를 지키고 유에는 날 지킨다 그럼 최강이야"라는 말과 함께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3 설정 (배경) 

아홉 개의 세계: 애프터 스토리에 밝혀진 내용들을 종합해보면, 세계는 북유럽 신화처럼 9개의 세계가 존재하며 위그라드실같은 세계의 나무가 존재한다. 그리고 지구는 아홉 세계를 이어주는 줄기인 미드가르드로, 이는 하지메와 시아가 지옥의 유적을 조사하면서 알게 된 것이다. 코우키를 소환한 4번째 세계의 여신 아우라로드를 심문한 하지메가 알아낸 바로는, 세계가 9개라는 사실은 인간 따위가 알아선 안 되는 영역이라고 한다. 세계의 나무는 각 세계를 지탱하며, 각 세계에서 에너지 유동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진계 아스트랄: 아홉 세계의 근본이 되는 세계. 각 세계는 진계 아스트랄에서 자라난 세계수의 가지로 이어져 있는데 이 가지가 바로 세계의 나무다.

 

지구: 지구는 지구이다

 

토터스: 하지메 반이 소환된 세계이다

 

마계: 기독교 성경에 나오는 그 지옥

 

천룡계: 용과 인간들이 공존하는 세계

 

사막계: 코우키가 소환된 두 번째 세계 

 

성량계: 인간, 수인, 정령이 공존하는 세계

 

요정계: 코우키(+ 하지메, 코스케)가 소환된 네 번째 세계 

 

액체계: 세계는 멸망했지만 별과 차원 자체는 남아있다. 이 세계의 나무는 완전히 사라졌으므로, 이 세계로 갈 방법은 인도의 나침반을 지닌 하지메의 크리스탈을 키를 쓰는 것 정도 뿐이다. 이때 주인공 하지메는 이 세계를 액체계라고 이름을 붙였다. 

 

대미궁: 총 7곳이 존재하며 다른 던전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위험성을 지니고 있다. 

 

4 등장인물

나구모 하지메
유에
시아 하우리아
티오 클라루스
시라사키 카오리
야에가시 시즈쿠

5 개인적인 평가

솔직히 말하자면 양산형 이세계물이라고 단정을 짓게 된다면 엄청나게 강해서 작품의 위기고 뭐고 모조리 무시해버리는 주인공과 너무 강해 반해버리는 여주인공들의 설정이라고 생각 되어질 수 있는데.. 이 작품은 나름대로의 차별성을 보이는게 특징이라 생각한다. 약육강식의 진리를 깨달아 지극히 합리적으로 움직이는 주인공의 모습을 보게 된다면 독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오기 때문에 괜찮게 만든거라고 생각이 든다 

 

물론 확실히 비판점이 존재하는 작품이긴 하나 타 양산형 이세계물과 차별되는 점은 나름 존재하며, 서적화가 진행됨에 따라 캐릭터들의 묘사를 보충해 나름의 구색은 갖추려고 노력한 작품이기 때문에 높게 평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