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애니

<꿀팁모아 : 114번째 포스팅> [명작] 소드아트온라인 1기

희망주기 2021. 12. 26. 07:02
반응형

<꿀팁모아 : 114번째 포스팅> [명작] 소드아트온라인 1기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애니는 소드 아트 온라인 1기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1 개요 / 줄거리 

라이트 노벨로써, 지금 내가 소개하려고 하는 작품은 1기이다. 총 25부작으로 되어 있으며 그림체가 훌륭하다. 1권부터 9권까지 총 거의 30만장에 달하는 수가 팔렸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2012년 3분기 1위이다. 물론 소아온보다 많이 팔린 작이 두개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니세모노가타리와 Fate zero이다. 

 

감독: 이토 토모히코 / 제작사 : A-1 Pictures 

 

간략 줄거리: 히키코모리 남주가 가상 현실게임에 갇히게 됩니다. 동료들을 구하기 위한 적들과의 싸움이 벌어지고 치열한 전투 생존 등을 보여주는 애니인데요. 동료애가 강한 애니메이션이기도 하고.. 남주가 적하고 싸우는 모습이 정말 멋이고 작화가 화려합니다. 또한, 성우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캐릭터의 감정선 변화가 명확해서 좋습니다 

 

2 평가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작화 부분은 어떤 애니와 비교했을 때 전혀 안꿇릴정도의 작화였던거 같다. 1쿨 마지막화인 14화 히스클맆와 문답할때 굉장한 퀄리티를 보여줬기 때문에 작화 문제는 종결됬다고 봐도 무방하다. 전개의 경우 라노벨의 내용을 너무 압축화하고 광속 진행했던 부분이 아쉬웠던거 같다. 일부 장면들은 극적으로 하기 위해 원작과 달라질 수도 있지만 캐릭터 파괴와 중간중간 세세한 부분들이 날라가서 좀 아쉽긴 했다. 

 

3 등장인물

소아온 등장인물
키리토
아스나
유이
리파
에길
클라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