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애니

<꿀팁모아 : 120번째 포스팅> 귀멸의 칼날 2기 : 환락의 거리

희망주기 2021. 12. 28. 02:07
반응형

<꿀팁모아 : 120번째 포스팅> 귀멸의 칼날 2기 : 환락의 거리편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애니는 귀멸의 칼날 2기입니다

 

귀멸의 칼날 : 환락의 거리편

1 개요

고토케 코요하루의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중 TV판 제 2기인데요. 감독은 소토자키 하루오이고 제작사는 Unfortable입니다. 귀멸의 칼날 2기가 나왔다고 떠들썩하죠 ㅎㅎ 현지 방영일은 2021년 12월 5일부터 나왔습니다. 

 

TVA 1기와 극장판 무한열차편이 대성공하고 무한열차편 이후 애니메이션화의 이야기도 긍정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혀 사실상 후속작 제작은 어느 정도 확정된 것으로 보여져 왔고 정말로 2기 환락의 거리편이 나왔죠. 2021년 2월 14일 귀멸제에서 PV가 공개되었었고, 부제는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으로 결정된것이죠. 환락의 거리편의 기대감이 큰 이유는 무한열차 편으로 인해 작화와 연출에 대한 기대가 크게 올라간 점 등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2 세계관 배경 설정

이것은 제가 귀멸의 칼날 1기에서 다뤘던 내용으로, 배경에 대해서 알고 싶은 여러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보고 와주시면 될 거 같아요 

 

<꿀팁모아 : 106번째 포스팅> 귀멸의 칼날 1기 (tistory.com)

 

<꿀팁모아 : 106번째 포스팅> 귀멸의 칼날 1기

<꿀팁모아  : 106번째 포스팅> 귀멸의 칼날 1기 안녕하세요 꿀팁모아의 희망주기입니다 오늘 다뤄볼 애니는 귀멸의 칼날 1기입니다 1 개요 고토케 코요하루의 만화 귀멸의 칼날을 원작으로

rrnfxlqahdk.tistory.com

 

3 줄거리 

 무한열차편 엔딩 직후의 장면이 추가되면서 스토리가 연장이 되는데요. 탄지로와 동료들이 코쥬로의 죽음에 오열하고 있을 때 은 대원들이 뒤늦게 달려오는 장면과 센쥬로가 까마귀를 통해 코쥬로의 부고를 듣고 충격에 주저앉습니다. 아카자가 무잔한테 호통을 들은 직후 화풀이로 탄지로의 일륜도를 부수게 되는데, 이때 아카자가 탄지로에 대한 회상이 2번이나 강조된 것을 보아 나중에 뭔가 엮일듯 싶습니다. 암튼 이후, 탄지로가 신쥬로와 언쟁을 하다가 언급된 해의 호흡에 대해 상기하던 도중 히노카미 카구라와 더불어 가계도를 보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후에, 탄지로가 렌고쿠가에서 돌아온 직후 텐겐이 어디로 가는 거냐고 묻는 이노스케에게 유곽으로 간다는 답을 해준후 탄지로와 동료들은 가겠다고 하고 유곽으로 떠나게 되는데.. 

 

여기까지는 1화의 내용입니다. 현재 4화까지 나왔으며 궁금하신 여러분들은 본 애니를 시청해주세요! 

 

4 등장인물

탄지로 & 네즈코 & 젠이츠 & 이노스케
텐겐 & 다키 & 규타로 & 히나츠루
마키오 & 스마 & 키부츠지 무잔 & 아카자
신쥬로 & 샌쥬로

반응형